플립정글, 50억 규모 프리시드 투자 유치…AI 중심의 교육 신규 서비스 추진 박차

박은정Park Eun-Jung
2023-11-17

EDTECH 혁신, AI 교생+5명까지 선택적 자유구매



최근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력과 COMEUP2023 및 VVS2023에 참여하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AI 기반의 혁신 교육 스타트업 플립정글은 학습자 맞춤형 AI 교육 콘텐츠와 대화형 학습 플랫폼으로 주목받으며 50억원 규모의 프리시드(PRE-SEED)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플립정글은 AI 기술을 활용해 개별 학습자의 요구에 맞춘 맞춤형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런 독창적인 접근 방식은 학습자들에게 더욱 효과적이고 개인화된 학습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교육 분야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이번 투자는 글로벌 IT 대기업인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업을 포함해 플립정글의 AI 교육 기술과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에 대한 신뢰의 표시로 여겨질 수 있다. 특히 플립정글은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력이 기술적 역량과 글로벌 리치를 한층 더 강화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플립정글은 COMEUP2023 및 Vietnam Venture Summit 2023(VVS2023)에 참여해 혁신적인 교육 솔루션과 비전을 세계 무대에 선보였다. 이러한 국제 행사 참여는 플립정글의 글로벌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고, 교육 분야의 미래에 대한 비전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됐다.


Copyright © 2001 newsK.net. All rights reserved.

NEWS LETTER | 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