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과이뉴스생산은 정상화되었지만 토마토는 여전히 비싸

고용철Ko Yong-chul
2024-06-15
GO! 실시간 오픈채팅방 '세계한인방'


농업부는 생산량이 이미 충분하다는 정보를 다루기 때문에 더 이상 토마토의 높은 가격을 정당화할 이유를 찾지 못한다. 정부는 슈퍼마켓과 이 문제를 논의하겠다고 밝혔다.

 

부족한 지역생산, 지역 수준의 가격상승, 밤, 해변 및 비. 그들은 이미 높은 토마토 가격에 대해 가능한 모든 사람을 비난했지만 일단 그러한 주장이 극복되면 상황은 지속된다.

 

농업부 장관 Carlos Giménez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파라과이 슈퍼마켓 회의소와 대화 테이블을 발표했다.

 

Giménez는 Gen-Nación Media 채널과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이미 생산량이 많고 수입품이 반드시 개입해야 하기 때문에 이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라고 인정했다.

 

생산자는 중개자 없이 판매할 수 있고 구매자는 농산물 가격으로 지불할 수 있는 이점을 갖는 전통적인 박람회 도 다시 사용될 것이다. 반면에 사람들은 슈퍼마켓에 가지 않는다.

 

생산자는 킬로당 9,000~12,000과라니 사이의 토마토를 제공하지만 슈퍼마켓에서는 킬로당 22,000과라니 부터 판매한다.

 

비즈니스 커뮤니티에서는 현지 생산량이 감소하고 수요를 충족할 수 없게 된 후 수입을 시작한 지역인 아르헨티나 농장의 가격 상승에 대해 이야기한다.






발행인 : YIM KWANG SOO  편집인 : KO YONG CHUL

회사 주소 : Del Rosario 290 esq/ Santa Luisa Asunción  Paraguay

전화번호 : +(595)981-433-456, +(595)21-300-457  이메일 : jugangyopo@naver.com 

Copyright © 2021 NAMMIDONG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