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과이뉴스국내 최대 산림복원사업 '이타이푸 보호구역'

고용철Ko Yong-chul
2024-06-15
GO! 실시간 오픈채팅방 '세계한인방'


파라과이에서 가장 큰 산림 복원 계획으로 인정받고 수력 발전소가 주도하는 Itaipu Preserva 프로젝트는 이러한 유형의 프로그램 실행에서 두 국가의 회사를 세계 선구자로 자리매김했다. 

 

현재까지 이 프로젝트는 2,843헥타르의 면적에 400만 그루 이상의 묘목을 심는 데 성공했다.

 

현재 복원 작업이 진행 중인 지역과 직접 개입 중인 241헥타르의 이타이푸 보호구역은 토착종으로 인해 황폐화된 지역을 복구하는 벤치마크다. 

 

창립 이래로 저수지 지역의 광대한 산림을 성공적으로 복원하여 지속 가능성과 환경 보존에 대한 기업의 의지를 강조했다.

 

또한 양국은 Hernandarias 지역의 추가 511헥타르에 대한 재조림 작업을 진행 중이며 17개의 새로운 부지에 분산되어 있다. 

 

이번 확장은 환경 보존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Itaipu의 확고한 의지를 강조하며 생태 이니셔티브의 리더로서의 역할을 강화한다.

 

이 프로젝트는 Hernandarias에서 Salto del Guairá까지 1,524km에 걸쳐 저수지의 보호 구역을 따라 확장된다. 

 

전체적으로 알토 파라나(Alto Paraná) 주의 9개 구역과 카닌데유(Canindeyú) 주의 9개 구역을 포괄하며, 다양한 생태계 보존에 기여하는 중요한 지리적 범위를 보여준다.

 

묘목 생산이 핵심이다. 프로젝트에 사용된 약 3,500,000그루의 묘목 중 상당 부분이 해당 기업의 로레스탈 묘목장에서 생산된다. 

 

매년 이 묘목장은 1,200,000개 이상의 산림, 과일, 관상용 및 약용 묘목을 생산한다. 총 생산량 중 70%는 재조림, 나무 심기, 원예 등 다양한 국가 간 프로그램에 할당되어 환경 계획을 위한 지속적이고 지속 가능한 공급을 보장한다.

 

따라서 이타이푸 보호구역은 숲을 복원할 뿐만 아니라 생물 다양성을 강화하고 파라과이의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촉진하는 상징적인 계획으로 통합되었다. 

 

생태계 복원과 묘목 생산에 중점을 두고 이타이푸는 대규모 환경 보전에 앞장서고 있다.






발행인 : YIM KWANG SOO  편집인 : KO YONG CHUL

회사 주소 : Del Rosario 290 esq/ Santa Luisa Asunción  Paraguay

전화번호 : +(595)981-433-456, +(595)21-300-457  이메일 : jugangyopo@naver.com 

Copyright © 2021 NAMMIDONG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