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LX하우시스, 북미 바닥재 시장 공략 가속화

박은정Park Eun-Jung
2024-01-25
GO! 실시간 오픈채팅방 '세계한인방'


LX하우시스가 북미지역 최대 규모 바닥재 전시회 ‘TISE(The International Surface Event) 2024’에 참가, 북미 바닥재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섰다.

이와 관련, LX하우시스는 24일부터(현지 시각 기준) 26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TISE 2024’에 참가,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다양한 바닥재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TISE’는 매년 6만명 가량이 방문하는 북미지역 최대 규모의 바닥재 산업 전시회로 올해엔 전 세계에서 700여 개 바닥재 및 건축자재 업체가 참가해 코로나19 이후 최대 규모로 개최됐다.

현재 LX하우시스는 카펫이나 마룻바닥을 선호하는 현지 비온돌 주거공간에 적합한 ‘LVT(Luxury Vinyl Tile, 럭셔리비닐타일)’ 바닥재를 앞세워 북미시장을 공략해 가고 있다. 북미는 글로벌 최대 규모의 바닥재 시장으로 성장세가 계속되고 있으며, LX하우시스는 시장 공략 가속화 차원에서 이번 전시회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LX하우시스는 ‘기술과 자연이 만나는 무대’를 콘셉트로 전시 부스를 마련하고, 습기와 찍힘에 강해 최근 북미 및 유럽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SPC[1] 소재의 LVT바닥재 ‘프레스티지 XL(PRESTG XL)’을 선보였다.


Copyright © 2001 newsK.net. All rights reserved.

NEWS LETTER | 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