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세계적인 지휘자들의 등장 무대, 아르헨티나 코르도바에서 로스엔젤레스 국제지휘콩쿨 개최

고용철Ko Yong-chul
2024-02-21
GO! 실시간 오픈채팅방 '세계한인방'


아르헨티나 제2도시 코르도바에서 2월 19일부터 24일까지 로스엔젤레스 국제지휘콩쿨이 열린다. 이번 대회는 세계 각국의 젊은 지휘자들의 재능을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총 15개국에서 30여 명의 지휘자들이 참가하여 경쟁을 펼친다.


참가자들은 코르도바 주립교향악단과 함께 다양한 심포니곡을 지휘하며 자신의 음악적 해석과 리더십을 선보일 예정이다. 심사위원으로는 미국, 파라과이, 칠레 등 세계적인 음악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객관적이고 공정한 평가를 통해 최고의 지휘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이번 콩쿨은 코르도바의 도시에서 열리며 코르도바 주립교향악단과 함께 합니다 .콩쿨 본선1차 2차 과 결선과 피날레에 무료 공연도 열릴 예정이다.


세계적인 지휘자들의 등장 무대, 로스엔젤레스 국제지휘콩쿨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


[참고 정보]

- 대회 기간 : 2024년 2월 19~24일

- 장소 : 아르헨티나 코르도바

- 참가 대상 : 나이 제한 없음

- 프로그램 : 콩쿨 및 시상

- 콩쿨 음악감독 : 박종휘(코르도바주립교향악단 예술감독)

- 심사위원 : 루이스 싸란(파라과이), 윤임상(미국), 프란시스코 레틱(칠레), 리지아 아마도(브라질), 카를로스 뷰(아르헨티나), 아드리안 아수사(콜롬비아), 박종휘(한국)


Copyright © 2001 newsK.net. All rights reserved.

NEWS LETTER | 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