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최초 개점 ‘충북 방콕 상설판매점’ 현지인들에 큰 인기

Online Team
2024-04-02
GO! 실시간 오픈채팅방 '세계한인방'



지난달 8일, 태국 방콕 파라다이스파크 쇼핑몰에 오픈한 ‘충북 방콕 상설판매점’이 현지 태국인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태국 최대 한국식품 유통업체 중 하나인 지두방(대표이사 임준호)과 충청북도(도지사 김영환)가 함께하는 ‘충북 방콕 상설판매점’은 주태국 대한민국대사관 박성희 총영사, 변경용 AT 방콕센터장, 김용성 코트라 방콕무역관장, 정성희 재태국한인회 부회장 겸 재태국 한인사범 연합회장, 윤두섭 방콕국제학교 이사장, 위산 시피야락 MBK그룹 부사장 외 많은 귀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점했다.


미주시장에서 성공을 거둔 충북 상설매장은 동남아시아의 교두보로 태국 방콕을 거점으로 지두방과 함께 공동 마케팅을 하고 있다.


행사기간 동안에는 한국에서 공수해 온 각종 김치와 충북 우수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하기 위한 고객들로 행사장은 북새통을 이뤘다.


또 지두방은 고객감사 특판행사를 연장 진행하기로 하고 각종 김치와 다양한 제품들을 20~50% 특가로 판매하며 1+1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현재 파라다이스팍 G층 충북 방콕 상설판매점과 지두방 방나점에서 제품 소진시 까지 특별행사가격으로 상시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지두방 임준호 대표는 “가장 한국적인 맛이 세계적인 맛이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지금처럼 묵묵히 시장을 열어 갈 것”이라고 개점 소감을 밝혔다.


<오는 길>

1. 파라다이스파크 G층

61 Srinagarindra Rd, Nong Bon, Prawet, Bangkok 10250

2. 지두방 방나점 (센트럴 방나 옆길 100M)

ซอยระหว่างเซ็นทรัลบางนากับบิ๊กซี ใน Bizzo ทางซ้ายมือ, Bang Na, Bangkok 1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