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NEWS  

홍콩 최고급 레스토랑, 한우의 매력에 반하다!

박은정Park Eun-Jung
2023-10-23
GO! 실시간 오픈채팅방 '세계한인방'

5성급 호텔 레스토랑과 협업...한우 코스메뉴 개발해 소비자 체험 홍보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정황근)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김춘진)는 한우의 최대 수출시장인 홍콩 내 소비 확산을 위해 지난 14일부터 11월 10일까지 홍콩의 랜드마크이자 최고급 호텔인 ‘1881 헤리티지’의 레스토랑 ‘스테이크룸’과 협업해 한우 코스요리 등 신메뉴를 선보이며 현지인 한우 입맛 들이기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홍콩 최고급 호텔 레스토랑에 한우가 신규 입점된 것을 기념하고, 한우의 차별적인 맛과 특징을 홍콩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신메뉴를 개발해 최고급육으로서의 상품성을 부각함과 동시에 한우 유통채널을 다각화해 지속적인 수출 확대로 이끌어 가고자 마련됐다.

행사가 진행된 1881 헤리티지 호텔의 ‘스테이크룸(The Steak Room)’은 홍콩 최고급 외식 체인 그룹인 LUBUDS가 운영하는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으로 홍콩의 스타 셰프인 제이퍼 옌(Japer Yan)이 메인 셰프를 맡고 있다.

제이퍼 옌 셰프는 이번 한우 홍보 행사를 위해 직접 개발한 신메뉴로 한우의 최고급 부위인 꽃등심과 채끝, 안심을 사용한 스테이크를 선보이고 에피타이저로 한우 안심 샐러드, 안심 타르타르 등을 제공해 레스토랑 고객들에게 호평을 얻었다.


Copyright © 2001 newsK.net. All rights reserved.

NEWS LETTER | 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