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손흥민과 함께한 ROG 엘라이 ‘#내 손안의 모든 게임’ 캠페인 영상 공개

박은정Park Eun-Jung
2023-09-05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에이수스(ASUS)가 자사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ROG의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 손흥민 선수와 함께한 ‘SON X ROG ALLY’ 캠페인의 하나로 ‘#내 손안의 모든 게임’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라이브커머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일 ROG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소셜 미디어(SNS) 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을 통해 공개되는 SON X ROG ALLY 캠페인 영상은 ROG 글로벌 앰배서더 ‘Team ROG’ 멤버인 세계적인 축구선수 손흥민과 함께한 두 번째 협업이다. Team ROG는 에이수스의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ROG의 정체성을 알리기 위해 결성된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 그룹이다. 손흥민 선수는 뛰어난 실력을 갖춘 톱 클래스 선수임과 동시에 경기장 밖에서는 승부욕을 발휘하는 열렬한 게이머라는 점에서 앰배서더로 발탁돼 2022년부터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캠페인의 주요 메시지인 ‘#내 손안의 모든 게임’은 초소형 게이밍 UMPC ROG 엘라이로 게이머가 다양한 게임을 언제 어디서든 제약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의미와 함께, 손흥민의 ‘손(SON)’을 지칭하는 중의적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캠페인 영상은 손흥민 선수가 ROG 엘라이로 여러 종류의 게임을 3가지 플레이 모드(Me Time, We Time, Pro Time)로 즐기는 장면으로 구성돼 ‘#내 손안의 모든 게임’이라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담아냈다.


Copyright © 2001 newsK.net. All rights reserved.

NEWS LETTER | 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