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과이뉴스최저임금 재조정, 시장바구니 가격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고용철Ko Yong-chul
2024-06-15
GO! 실시간 오픈채팅방 '세계한인방'


최저임금 재조정으로 인해 바스켓 가격도 부각됐다는 근로자 노조의 주장에 대해 파라과이 슈퍼마켓 상공 회의소(Capasu)는 기본급 인상이 급여를 받는 인구 의 17%(근로자 28만2000명)에게만 영향을 미친다 고 회상했다. 


기본 바스켓의 가치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다.

 

전국최저임금위원회(코나삼) 회의 후, 최저임금을 117,936그람으로 조정해 행정부에 요청하기로 결정 됐고, 이에 따라 기본급은 월 2,798,309 그람이 될 것으로 의견이 엇갈린다. 정부의 승인을 받았다. 

 

재조정이 바스켓 가격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가격 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가 나올 것이라는 우려를 감안 할 때 카파스는 "더 큰 상승"은 예상되지 않는다고 거듭 강조했다.

 

"그것은 정비례하는 것이 아니다. 급여 재조정은 급여를 받는 인구의 거의 20%에게만 혜택을 줍다. (가격)은 각 공급업체가 가질 수 있는 비용과 마진에 더 많이 좌우된다.”라고 Joaquín González는 650 AM에 말했다. 

 

이런 의미에서 카파스는 리브랜딩 이 판매량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어느 쪽에게도 이익이 되지 않는다고 회상했다.티아고 페냐(Santiago Peña) 공화국 대통령은 이번 목요일 이웃 국가 공식방문의 일환으로 볼리비아 대통령 루이스 아르세(Luis Arce)와 회담을 가졌습니다. 그는 또한 차코 평화를 위한 헌사에도 참여했다.

 

첫 번째 활동은 매년 6월 12일에 열리는 차코 평화 기념행사였다. 산티아고 페냐 대통령은 볼리비아 무리요 광장에서 열린 감동의 꽃 봉헌에 참여했다.

 

“우리는 국가 간 평화와 통합의 가치를 일깨워주는 우리 역사의 이 중요한 순간의 주인공들을 존경한다. 이 행동이 우리가 화합과 협력의 미래를 위해 계속 협력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기를 바란다.”라고 대통령은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에 썼다

 

그 후 그는 볼리비아 대통령 루이스 아르세와 “성과가 있는” 양자 회담을 가졌다. “하나가 된다면 우리는 위대한 일을 이룰 수 있다! 대화와 협력을 통해 우리는 유대 관계를 강화하고 우리 국민의 발전과 복지를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다.”라고 Peña는 회의에 대해 강조했다.

 

Peña는 또한 우리나라 투자의 이점에 대해 현지 사업가들과 만날 계획이다. 그의 파라과이 복귀는 오늘 밤으로 예정되어 있다.





발행인 : YIM KWANG SOO  편집인 : KO YONG CHUL

회사 주소 : Del Rosario 290 esq/ Santa Luisa Asunción  Paraguay

전화번호 : +(595)981-433-456, +(595)21-300-457  이메일 : jugangyopo@naver.com 

Copyright © 2021 NAMMIDONG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