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이경순 월드옥타 후쿠오카 지회장 "회원들과 주변사람들에게 베풀며, 행복을 주는 사람이 되겠다"

Online Team
2024-05-20
조회수 764
GO! 실시간 오픈채팅방 '세계한인방'



-안녕하세요. 우선 월드옥타 11대 후쿠오카 지회장에 선임된 것을 축하드립니다. 회장님은 WORLD OKTA 일반회원을 시작으로 이사, 홍보국장, 사무국장, 부회장직을 거치면서 지회장에 이르기까지 누구보다도 열심히 활동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지회장으로 선임된 소감 부탁합니다.

▲안녕하세요, 이경순입니다. 월드옥타 11대 후쿠오카 지회장으로 선임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23년 전 후쿠오카에 처음 와서 무역업과 미용 에스테틱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우연히 지인을통해서 OKTA후쿠오카 지회를 알게됐고, 매달 미팅에 참가하면서, 많은 도움과 지지를 받았고,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며 세계대회에서 여러나라의 훌륭한 대표님들과 교류를하며이 단체의 힘을 직접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이 지원을 다른 이들에게도 전달해 월드옥타 회원 모두가 성공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협력과 화합을 통해 후쿠오카 지회가 더 발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 더 나은 후쿠오카 지회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서 해야 할 당면과제와 계획을 말씀해 주십시오.

▲후쿠오카 지회의 발전을 위해 단기적인 과제와 장기적인 비전이 모두 중요합니다. 단기적으로는 신규 회원과 경험이 많은 회원들 간의 교류를 촉진하고, 다양한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통해 상호 협력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겠습니다.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교육과 멘토링 프로그램을 강화함으로써 무역과 비즈니스에 대한 도전정신을 키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습니다.

장기적으로는 후쿠오카 지회가 규슈 지역의 핵심 경제 커뮤니티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회원들 간의 정보와 노하우 공유를 확대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고, 서로 협력하며 화합의 문화를 발전시켜 후쿠오카 지회의 위상을 높일 것입니다.


-회장님은 23년 전 일본에 와 현재의 사업을 일으키기까지 많은 우여곡절이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회장님의 사업에 관해 설명해 주십시오.

▲저는 후쿠오카에 도착한 후 일본어를 익히고 무역업과 미용 에스테틱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초기에는 언어와 문화의 어려움이 있었지만, 지인을 통해 월드옥타를 알게 되어 회원으로 활동하면서 무역과 비즈니스에 대한 배움과 도전 정신을 키웠습니다.

OKTA후쿠오카지회의 단계적으로 중책 맡으면서 회원들의 도움으로 무역업과 미용 에스테틱 사업을 성공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었습니다. 이제는 11대 지회장으로서 그동안 받았던 사랑과 배려를 일본 생활을 시작하는 새로운 분들에게 돌려드리고, 초심을 잃지 않고 회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일본에 오게 된 동기와 그동안의 보람과 기억에 남는 일이 있다면 말씀해 주시고 앞으로의 계획을 말씀해 주십시오.

▲일본에 온 동기는일본어 공부를 본격적으로 하기 위해서 입니다. 부산이 집이여서 제일 가까운 곳을 찾다보니 후쿠오카에 오게 됐습니다.

한국사람으로써, 옥타의 한 일원으로써 정직하고 바르게 사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하는 사업이 건강과 미에 대한 일인데요. 인생의 목표라고 하면 건강하고 아름답게 살아갈 수 있게 지금 사업을 운영하면서 그 분들에게 행복을 조금이라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 약력 |

-TOTAL BRIGHT. LLC(무역, 미용 에스테틱 서비스) 경영

(201, Sakura B/D, Kiyokawa1-10-9, Chuou-ku, Fukuoka City, 810-0005, Japan)

-월드옥타 일본 후쿠오카 지회장

-23년 일본 후쿠오카 거주

-전. 월드옥타 일본 후쿠오카 부회장, 사무국장, 홍보국장   

-전. Raffine Group. LCC 프로 세러피스트

-전. 오아시스 전통한식점 운영

-전. 대한생명 근무

-전. 제일은행 근무


이경순 월드옥타 후쿠오카 지회장 손전화 +81(0)90 9407 9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