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뉴스넷플릭스, 메건 마클의 새로운 요리&정원 예능 공개: '위 러브, 메건' 1월 15일 공개... 친구들과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

임광수YimKwangSoo
2025-01-05
GO! 실시간 오픈채팅방 '파라과이교민방'

GO! 실시간 오픈채팅방 '세계한인방'


넷플릭스가 메건 마클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위 러브, 메건(With Love, Meghan)'을 오는 1월 15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메건 마클이 직접 요리와 정원 가꾸기 등 일상생활을 공유하며, 친구들과 함께 소소한 행복을 나누는 모습을 담았다.

메건 마클은 "항상 평범한 것을 특별하게 만들고 싶었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실제로 프로그램에서는 메건 마클이 직접 요리를 만들고, 정원을 가꾸는 모습과 함께 로이 최, 민디 캘링, 앨리스 워터스 등 다양한 분야의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넷플릭스 측은 "이 프로그램은 기존의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과는 달리, 실용적인 조언과 진솔한 대화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메건 마클 부부는 2020년 넷플릭스와 1억 달러 규모의 콘텐츠 제작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해당 계약의 일환으로 제작된 것으로, 지난해 12월 공개된 폴로 다큐멘터리에 이어 두 번째 결과물이다.

앞서 메건 마클 부부는 넷플릭스를 통해 자신들의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해리 & 메건'을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 다큐멘터리에서 두 사람은 왕실 생활과 언론의 집중 공격으로 인한 고충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았다.

발행인 : 고용철   편집인 : 임광수

이메일 : korocamia@naver.com

주소 : Tte. Alcorta y Campo Via Dto. Yguazu, Paraguay

파라과이 전화 : (595)981-433-456 / 한국 전화 : +82(0)10-3493-9802


Copyright © 2021 남미동아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