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2024년 예안성 농산물, 임산물, 수산물 프로모션 주간 개최

황수진SujinHwang
2024-12-06
GO! 실시간 오픈채팅방 '싱가포르|동남아교민방'
GO! 실시간 오픈채팅방 '베트남|태국|동남아교민방'
GO! 실시간 오픈채팅방 '태국교민방'
GO! 실시간 오픈채팅방 '세계한인방'


예안성 산업무역촉진센터는 12월 7일, 곹! 탕롱 무역센터에서 중앙리테일 베트남과 협력하여 2024년 예안성 농산물, 임산물, 수산물 프로모션 주간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중앙리테일의 유통망을 통해 예안성의 고품질 제품을 확대 유통하고, 특히 2025년 뗏(음력 설) 연휴 쇼핑 시즌에 대비하기 위한 협력 협약 체결식도 함께 진행됐다.


12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연말 쇼핑 시즌을 맞아 하노이 소비자들에게 예안성 농산물을 전시하고 홍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쩐 반 탄 예안성 산업무역국 부국장은 “올해 프로모션 주간에는 현지 기업과 협동조합이 참여하여 투레 찹쌀떡, 무캉차이 꿀, 라우까이 찹쌀, 수이장 고대 산 tuyết 차 등 예안성의 특산품 약 100여 가지를 전시한다”고 밝혔다.

곹! 탕롱 슈퍼마켓 내 지정된 구역에서는 괴피엔 쩄분, 건조 산죽순, 밧도 죽순, 건조 버팔로 고기, 건조 돼지고기 등 곹! 유통망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예안성 제품이 전시된다.


중앙리테일 그룹의 응웬 티 빅 반 커뮤니케이션 디렉터는 “예안성은 수년 동안 중앙리테일과 협력하여 하노이 소비자들에게 지역 특산품을 소개하고 홍보해왔다. 그 결과 투레 찹쌀, 탁바 호수의 물고기, 짬타우 고구마, 반옌 계피, 건조 죽순, 쩄분, 표고버섯 등의 제품이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들 제품의 매출은 두 자릿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올해 행사도 하노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 예안성 상품의 안정적인 시장 판로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Publisher and Editor : 황수진

Contact to us : hwang075609@gmail.com

Add. : 5A Woodlands Road #11-34 The Tennery. Singapore S'677728

Korean branch : +82(0)10-7696-9802 


Copyright © 2021 싱가포르 뉴스케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