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뉴스키움증권, 싱가포르 자산운용사 본격 가동…헤지펀드 운용 시작
Publisher and Editor : 황수진
Contact to us : hwang075609@gmail.com
Add. : 5A Woodlands Road #11-34 The Tennery. Singapore S'677728
Korean branch : +82(0)10-7696-9802
Copyright © 2021 싱가포르 뉴스케이. All rights reserved.
키움증권이 싱가포르 자산운용사 설립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해외 투자에 나선다. 키움증권은 싱가포르 현지 법인에 1000만 싱가포르달러(약 103억원)를 투입하고, 이 중 600만 달러를 헤지펀드 운용에 활용할 계획이다.
지난 10월 싱가포르통화청으로부터 자산운용사 설립 인가를 획득한 키움증권은 싱가포르를 거점으로 아시아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싱가포르는 풍부한 해외 자금 유입과 우수한 운용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해외 투자에 유리한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아시아 지역의 투자 허브로 부상하면서 글로벌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키움증권은 싱가포르 자산운용사를 통해 우선 헤지펀드 운용을 시작하고, 이후 대체펀드 운용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헤지펀드 운용을 위한 600만 달러의 자본금은 이달 내 투입될 예정이며, 나머지 400만 달러는 내년 상반기 중 대체펀드 운용에 활용될 예정이다.
키움증권은 싱가포르 자산운용사를 통해 다양한 투자 상품을 개발하고 투자자들에게 새로운 투자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싱가포르의 유망한 기업이나 자산에 투자하는 펀드를 개발하여 투자자들의 수익률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키움증권은 이번 싱가포르 자산운용사 설립을 통해 해외 사업 확장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싱가포르를 거점으로 아시아 시장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글로벌 투자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회사의 성장 동력을 확보할 계획이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싱가포르 자산운용사를 통해 글로벌 투자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다양한 투자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